2008년 12월 25일 목요일

2008년 12월 24일



도서관 갔다가 언덕길을 올라가면서 찍은 사진 ^^

폰으로 볼 땐 상당히 괜찮더니

컴터에 옮기고 보니까 너무 이상해서 보정을 해버렸다..

헤헤.. 나 잘한건가..

자..잘했다고 해줘..ㅠ.ㅠ

뭐.. 보정을 해도 이상한 실력이다..ㅠ

에고..

심심하네..

돈도 없고 만날사람도 없당....... 으악!!!!


댓글 1개:

  1. 폰으로 봐서 괜찮네 했던건 컴퓨터로 옮기면 콘트라스트 너무 강하더라. 폰에서 뽀샤시하게 보이던건 완전 날아가서 전부 다 하이라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