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4일 일요일

종환이형 행복하게 사세요 ^^

13일은 종환이형의 결혼식이었다.
쾌활하고 재미있는 사람이 역시나 잘 어울리는 어여쁜 형수님을 만나서
결국 결혼에 골인하면서 국축갤에서 서로 만나 결혼한 두 번째 부부가 되었다.
나는 시험기간이라 결혼식에 가지는 못했고 ㅠㅠ
목요일에 교양 시험을 치기 전에 통화를 잠깐 하는데..
시험기간이라 못가겠다고.. 죄송하다고 결혼 축하드려요~
하니까 도리어 내 걱정을 해주시던 형..
형 감사합니다 ㅠㅠ 형한테 많이 배우고 있어요..


두 분 다 뵙고싶은데.. 가기 전에 뵐 수 있을 지..
흐유..
여튼 전 두 분의 행복을 위해 2년간 나라를 지키다 올 테니
아무 걱정 없이! 행복한 그 순간을 즐겨주시면 좋겠네요 ㅎㅎ
다시한번 축하드려요~ 행복하게 지내셔야해요♡

댓글 2개:

  1. 예뻤어~ 너도 같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이궁

    답글삭제
  2. @띠용 - 2009/06/15 00:57
    시험 ㅠ_ㅜ 흑흑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