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5일 월요일

이병 5개월.

중대에 후임들도 들어왔고

 

잘할거라 생각했지만 연일 계속되는 실수 탓에

 

기분은 언제나 다운...

 

처음 왔을때 내가 봐도 생글생글했던,,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

댓글 7개:

  1. 헐 퓨퓨비 이제 중참으로 올라서는거냐?+_+

    답글삭제
  2. 원래 중참이 제일 힘든 거임..;;



    밑에 애 관리안하냐 소리 들을때 살짝 황당함..;;



    뭔 관리;;?

    답글삭제
  3. 너 없으니깐 잘나가는 경남을 보는 소감은?

    답글삭제
  4. 잘 지내고 있는거야?!



    인천에 있는거지?!



    면회 가고 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_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