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 16일 월요일

[번역] 포항 v 센트럴코스트 (센트럴코스트 공식홈 리뷰)

고무된 마리너스의 긍정적인 발걸음

2009년 3월 11일, 수요일

by 벤자민 쿠난

센트럴 코스트 마리너스의 경기력은 실제로 회복될 것 같지 않았다. 하지만 마리너스(the yellow and navy)의 중요한 발걸음은 센트럴 코스트 스타디움에서 한국의 강호 포항 스틸러스를 상대로 가진 클럽의 ACL 데뷔 경기에서 오늘 밤의 거친 경기 끝에 0-0 고착상태를 만든 결과를 보았을 때 옳은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비가 내려 흠뻑 젖은 해안의 마리너스의 홈 구장에서의 긴장된 90분은 우위를 가릴 수 없었다. 둘 다 전, 후반 모두 상대를 쓰러뜨리기 위한 결정타를 날릴 수 없었다.

오늘 밤의 결과는 그들의 아시아 무대의 역사적인 첫 무대에서 대륙의 최고 레벨에서 경쟁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지에 대한 지식을 얻게 된 마리너스의 출현을 볼 수 있었다.

지금 마리너스의 힘은 다음 수요일, 텐진 테다에게 도전하기 위해 포기할 수 없는 중국 동부로의 이동에 집중되어 있다. 중국 동부는 오늘 밤의 극도로 긍정적인 출발에 더 많은 점수를 더할 수 있을 곳이다.

마리너스의 감독 로리 맥키나는 "우리가 경기 전에 말 했던 것 처럼, 첫 경기는 언제나 가장 힘들고, 우리는 포항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경기 내내 정말로 편안하게 플레이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라고 경기 후에 말했다.

"전체적으로, 우리가 최근에 가져온 경기에서, 우리에게 골이 가장 큰 기록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우리가 지금처럼만 한다면 충분히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리너스는 측정 및 계산을 통해, 아시아에 대한 첫 도전에 대한 대외적 방식에 대해 크게 성장하고, 목표에 대한 클럽의 지배력을 반영할 수 있는 골이 없이는 첫 무대를 좌우하지 못한다는 결론을 내렸다.

Nick Mrja와 맷 사이먼은 마리너스의 전면에서 다소 생소한 미드필더 자리에서 뛴 콴타스 사커루 딘 헤퍼난의 좋은 지원에 힘입어 홈 팀의 강력한 공격을 이루어 냈다.

수비에선, 존 허친슨과 단단한 벽을 이루던 나이젤 부가드와 알렉스 위킨슨 대신 새로 계약하여 47번 셔츠를 입고 뛰게 된 셰인 후크를 테스트 해 보는 모습이보였다.

반면에 사이먼은 전반에 포항의 골키퍼 신화용을 시험했고, 후크는 후반 초반에 크로스바 아래를 거의 스쳐간 의도하지 않은 슈팅을 통해서 신화용을 다시금 압박했다.

경기 후반 마리너스 골키퍼 대니 부코비치가 면한  포항 미드필더 최효진의 결정적인 찬스는 게임의 양상을 바꿔 놓을 만큼 아주 중요한 기회였다. 하지만 부코비치의 노력은 경기를 패배로 끌고 가지 않았다.

이같은 활기는 마리너스의 퍼포먼스가 오래 되었고, 예전처럼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비판이 있었지만 선수들과 코칭 스태프, 그리고 홈과 해외에서 기다리고 있는 클럽 회원 및 지지자들에게 대단한 자신감을 주었다는 것을 증명해 준다.

"우리는 무승부에 대해 행복해 하고 있고, 아마도 우리는 조금 더 나은 결과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 결과에 만족합니다." 맥키나가 말했다.

"양 팀의 몇 번의 좋은 백업과 움직임이 나온 괜찮은 경기였습니다."

"오늘 밤 이후, 저는 우리가 지나온 A-리그의 종료에 대해 말하고 싶고, 우리는 실점을 하지 않아야 천진에 승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마리너스의 ACL 2009 경기는 3월 18일 수요일, 중국 수퍼리그의 강팀 천진 테다의 홈에서 열린다. 킥 오프 시간은 호주 동부 서머 타임 23시.

마리너스는 4월 8일 수요일, 일본의 카와사키 프론타레와 ACL의 다음 홈 경기를 치룰 것이다. 킥 오프 시간은 20시.

 

원문 : http://www.ccmariners.com.au/default.aspx?s=newsdisplay&id=26950

 

아 어렵다보니 의역 덩어리;;;

댓글 3개:

  1. 얼~ 의역이라도 하는게 어딘데!ㅎㅎ

    답글삭제
  2. I`m so sorry but I love you 다 거짓말 이야 몰랐어 이제야 알았어 니가 필요해

    ----------------------------------------------------------------------------



    으음? 이 뜬금없는 리플은 뭐지욤? ㅎㅎㅎㅎ;;;

    답글삭제
  3. 역시 호주원정은 빡세네요.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