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8월 25일 월요일

술문답.. 바통 받았음

13호 누나 블로그에서

1. 처음 술을 마셔본 게 언제인가요?
유딩때.. 고모네 닭집에서 콜라인줄알고 맥주 한잔을 원샷.. 그래도 안 취했었음 'ㅁ'


2. 처음 술을 마셨을 때의 감상은
그때의 감상? "맛없어"라는 생각밖에 안들었어요.


3. 현재 주량은 어느정도 인가요?
소주 3~4잔? 맥주 1병 정도? ㅋㅋ 분위기 따라 마셔염


4. 자주 마시는 술의 종류는 무엇인가요?
소주와 맥주.. 애들이랑 술먹으러가면 홍합탕에 소주 까거나 닭에 맥주..핰핰

가끔가다 친구랑 둘이서 편의점에서 사서 학교 분수 주변에서 먹는 블루베리맛 크루져..


5. 자기가 생각하는 자기의 술버릇은?
정줄 놓은 적이 없어요.. 제가 조절함 ㅎㅎ


6. 주위 사람들은 당신의 술버릇을 보고 뭐라고 하던가요? 

뭐라고 할 게 없었어요.. ㅎㅎ 취할정도로 마신 적이 없어서


7. 가장 인상에 남았던 술자리에 대해 말해주세요
08 남자애들끼리 술먹었을때.. 그때 진실게임도 하고 훈훈했음 ㅎㅎ


8. 어떤 때 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나요?
친목도모의 수단..ㅎㅎㅎㅎ


9. 어떤 술자리를 좋아하나요?
나한테 술 마시라고 강요 안하는 술자리 ㄱ-(13호누나의 글을 인용함)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집에서 혼자 네이버로 리그 중계 보면서 O사의 나초칩과 함께 먹는 맥주 한캔-


10. 술을 좋아한다고 생각하세요?
아버지를 닮아서 술 조금만 들어가도 얼굴에 확연하게 나타남! 그래서 좋아는 하지만 많이 안마셔염 ㅎㅎ


11. 애주가가 될 의향이 있나요?
아니오.ㅎㅎ 음.. 축구를 보면서도 담배는 안 배우게 되었는데 술은 배우게 될지도 모르져(..) 그래도 일단 애주가 까지는 ㅎㅎ


12. 술을 같이 자주 마시는, 또는 마시고 싶은 5명에게 바톤을 돌려주세요
13호
KingKenny
곰팅이
은다
멜로디

댓글 7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