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5일 일요일

가슴을 저미는 노래들 10곡..

오늘따라 날씨도 좋은데 과제때문에 방 안에 박혀 있느라 상당히 센치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저의 과제를 함께 한 몇 곡을 블로그에 포스팅하면서 외로움을 떨쳐 보아야겠네요..

1.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 ToY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되 행복하겠지만 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다른 사람 만나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2. 여전히 아름다운지 - ToY

변한 건 없니 날 웃게 했던 예전 그 말투도 여전히 그대로니
난 달라졌어 예전만큼 웃질않고 좀 야위였어 널 만날 때 보다

3. 크리스마스 카드 - ToY

지금도 등 뒤를 돌아 보면 웃음띤 얼굴로 날 반겨줄 것 만 같은데
길 저편에 많은 사람 그 사이 날 찾아 헤매던 너의 모습 보일 것 같은데
그대여 메리 크리스마스 잘 지내나요 그대 앞에 축복을
좋은 사람 만나 함께하기를 오늘 밤 카드에 내 맘 담아 보내요

4. 마지막 노래 - ToY

잊을게 내게 수업이 다짐해봐도
아무 소용 없는 일인걸 모처럼
걸려온 너의 전화에 어린 아이처럼
하고픈 말 너무 많아 끊어진줄도 몰라
그 동안 널 걱정했던 시간들
보답대신 내게 남겨진 슬픔
괜찮아 걱정하지마 너의 그 사람과
행복하다면 그걸로도 충분하니까
미안해 축하해 주지 못한 걸
그날 누구보다 넌 예뻤겠지
부탁할게 이젠 나의 모습 지워버려줘
항상 널 위해 그를 위해 살아가

5. 희망 - 김동률

오 사랑은 참 잔인해라
무엇으로도 씻겨지지 않으니
한 번 맘을 담근 죄로
소리없이 녹아내려 자취없구나
오 사랑은 참 우스워라
기나긴 날이 지나도
처음 그자리에 시간이 멈춰버린 채로
이렇게 버젓이 난 살아 널 그리워하고 있으니

6. 귀향 - 김동률
 
난 분명 너를 본 걸까
많은 사람들 흔들리듯 사라져가고
그 어디선가 낯익은 노래
어느샌가 그 시절 그 곳으로 나 돌아가 널 기다리다가
문득 잠에서 깨면
우리 둘은 사랑했었고
오래 전에 헤어져 널
이미 다른 세상에 묻기로 했으니
그래
끝없이 흘러가는 세월에 쓸려
그저 뒤돌아본 채로 떠밀려왔지만
나의 기쁨이라면 그래도 위안이라면
그 시절은 아름다운 채로
늘 그대로라는 것

7. 산책 - 박기영

나 없이도 행복한 거라면
아주 조금은 서운한 맘인걸
눈이 부신 저 하늘 아래도 여전히
바보같은 난 온통 너의 생각 뿐인데
사랑이라는거 참 우스워
지우려 한 만큼 보고싶어져
처음부터 내겐 어려운 일인걸
다 잊겠다던 약속
지킬 수 없는 걸
forever

8. 이별택시 - 김연우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우는 손님이 귀찮을텐데
달리면 사람을 잊나요 빗속을
지금 내려버리면 갈길이 멀겠죠 아득히
달리면 아무도 모를거야
우는지 미친 사람인지

9. 비오는 압구정 - Brown Eyes

Oh rainy day tonight
너와 나의 인연이 여기까지일까
며칠전까지 여기서 널 보곤 했는데
오늘은 전화도 꺼놨나봐
그댈 기다리다가 나 혼자 술에 취한 밤
혹시나 그댈 마주칠까봐
두시가 지나도록 마냥 기다리네

10. Feeling Fine - L'Arc~en~Ciel


Are you feeling fine?
眠れない夜には
君の幻で···
She said,
"Loving you made me happy everyday"
あの頃と同じさ
無邪氣な顔で話しかけないで
微熱 輕 何處か 君を···
今頃きっと 氣にも 止めずに
君は夢の中
Are you feeling fine?
無馱な抵抗はやめて
明日へと向こう



라르크 앙 시엘의 노래같은 경우는 비트는 굉장히 신나는데 곡 내용이 정말 슬퍼요..ㅠ.ㅠ
오늘따라 잊고싶었던 사람들이 생각이 나네요.. 날씨가 좋은데 못나가서 짜증나서 그러는듯;; 에고

댓글 6개:

  1. @띠용 - 2009/04/05 21:25
    과제가 넘 많았어용..ㅠㅠ

    답글삭제
  2. 못의 나의 절망을 바라는 당신에게를 추천☆

    나 이거 07시즌 밀양전 치루고 나서 한달동안 내도록 들었다지

    답글삭제
  3. 이 중에선 이별택시가 가장 끌리는군요.

    답글삭제
  4. 거의 고등학교때 CD사서 들었던 곡들이네요.ㅋㅋ





    그러나 현실은 MP 나오고 망했어요..ㅠ

    답글삭제
  5. 앞에꺼보고 다 토이?이랬는데.. 다른 곡들도 있구나.

    나 김연우 좋아함^o^ 근데 요즘 가요를 안듣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