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13일 월요일

4월 6일 벚꽃놀이


오랜만에 가족들과 벚꽃놀이를 다녀왔스빈다.
4월 6일에 다녀왔는데 바빠서 이제야 업로드를 하네요ㅠㅠ
뭐 사진 여러장 있습니다만 그나마 제일 잘 나온 거 같은 걸 올려봅니다 ㅎㅎ

진해시 진해여중 앞 로망스 촬영지인데 몇 년 동안 상당히 잘 꾸며 놓았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가족끼리 나간 꽃놀이라 기분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ㅎㅎ

댓글 4개:

  1. ↑혹 윗사람과 헤어진 형제 아니었냐?ㅎㅎ

    답글삭제
  2. 그 유명한 진해 벚꽃이군요..ㅋ

    답글삭제
  3. 진해 벚꽃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라이트 조명 덕분에 분위기가 더 좋아 보여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