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15일 수요일

Anterior Cruciate Ligament


Anterior Cruciate Ligament.

전방 십자 인대.

 

얼마 전 이런일이 있었더랬다.

총학쪽에서 일을 한 덕분에 알게 된 작년 부회장 형을 만났다

반갑게 인사를 하던 중

지금 내 나이, 만인의 관심사인 군대 얘기가 나왔고

나는 1년 공부 다 하고 그렇게 가고 싶은데 집에선 빨리 가라고 한다고 말하면서

우스갯소리로 십자인대라도 끊을까요 했다

 

그러자 그 형이 역시 농담조로 하시는 말씀

"고통은 한순간이다~ 빨리끊고 재검 받아라"

 

그냥.. 군대에 대해서 생각을 하다보니

이녀석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고..

오죽했으면 3월 한달 간 매일같이 저녀석이 파열되는 꿈을 꾸었을까?

 

내가 정말 군대를 가기 싫긴 싫은가보다..=_=

댓글 6개:

  1. 그래도 아픈것보단 다녀오는게 좋아요.



    물론 가서 다쳐오는 불상사도 있지만요. ㅠㅠ

    답글삭제
  2. @Blueshine - 2009/04/15 07:40
    그렇겠죠? ㅋㅋ



    일단 전 미룰려고 생각중..



    너무 빠듯해서..ㅠㅠㅠㅠ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아무리 그래도 십자 인대는 좀.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