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7일 화요일

안생겨요 FC 공식 응원가 YFWA

YFWA -You'll forever walk alone

When you walk through the storm
당신이 폭풍을 뚫고 나아갈 때에는
hold your head up high
고개를 높이 드세요
and don't be afraid of the dark
어둠을 두려워하지 마요

at the end of the storm is a cloudy sky
폭풍의 끝엔 구름낀 하늘이 있어요
and the sweet silver song of a couples
그리고 커플들의 달콤한 은빛 노래가 있어요
walk on through the wind
바람을 뚫고 나아가요
walk on through the rain
비를 뚫고 나아가요
though your dreams be tossed and blown
당신의 꿈이 던져지고 날려가더라도

walk on, walk on with hope in your heart
당신의 가슴에 희망을 갖고 나아가세요
and you'll forever walk alone
그러면 당신은 영원히 혼자 걷게 될거예요
you'll forever walk alone
당신은 영원히 혼자 걷게 될거예요
walk on, walk on with hope in your heart
당신의 가슴에 희망을 갖고 나아가세요

and you'll forever walk alone
그러면 당신은 영원히 혼자 걷게 될거예요
you'll forever walk alone
당신은 영원히 혼자 걷게 될거예요


원곡 - YWNA
수정 및 번역 - 퓨퓨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안생겨요?

댓글 6개: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spector - 2009/04/08 01:28
    원래 이거 보고 가슴이 찢어지라고 올린거 ㅇㅇㅇㅇㅇ

    답글삭제
  3. @띠용 - 2009/04/07 20:48
    아 커플의 여유로운 웃음?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영원히가 좀 슬프네

    안생겨요 댓글 시리즈가 생각나기도

    답글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요~~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