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13일 수요일

아이유~♡

노래는 없습니다
하지만
웹서핑하면서 주운 사진들 ㅎㅋㅎㅋ

기여운 아이유.. 오빠랑 만날래?
오빤 진지하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구 있다

아이고..

너무기여워.. 노래도 잘하구..

윤하 이후로 확 꽂힌 아이가 나타났어..

아.. 짱이여..;ㅅ;

어째서 이런 애들 몰랐던거지?

근데 아쉬운 게 있다면

일본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한국에서 1집을 히트시킨 윤하에 비해

시작은 미약하다는거..

하지만 윤하만큼 성장할 수 있는, 아니 오히려 뛰어넘을 수 있는 잠재력이

아이유에겐 있다고 생각한다.

흠흠..

여튼..

완전좋아옴팡좋앜ㅋㅋㅋㅋㅋㅋㅋ

펼쳐두기..



댓글 4개:

  1. 손담비보다 2배는 노래 잘하더군요.ㅋ

    답글삭제
  2. @Blueshine - 2009/05/13 07:37
    손담비도 괜찮긴 한데



    몸에 안 맞는 옷을 입은 듯한 느낌??



    뭐 그래요..



    손담비는 공연할떄 화장부터가 안어울림..ㅋㅋㅋ

    답글삭제
  3. 퓨퓹님의 스타일이로군요..

    저랑 잘 통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퍼블양 - 2009/05/13 11:00
    우리 진지하게 만날까요?



    이러구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이유 너무 좋아요



    컬러링부터 벨소리까지 Boo로 도배해놓는중 ~_~

    답글삭제